본문 바로가기
영어자료나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어대본 스크립트 파일 공유

by 톰과제니쿠키 2022. 1. 28.
반응형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영화도 너무 재밌는데 유용한 영어표현도 많아서 회화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영화인것 같아요.

메릴스트립이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된 돈룩업에서 대통령역할을 맡아서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었죠! 이 영화에서는 미란다역으로 열연을 했답니다.

 

 

개봉 : 2006년 10월 25일
장르 : 코미디, 드라마
관람등급 : 12세관람가
러닝타임 : 109분
관람수 : 137만명  

 

줄거리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 원래의 꿈인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딱 1년만 버티기로 결심하지만 악마 같은 보스,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와 일하는 것은 정말 지옥 같은데…!! 24시간 울려대는 휴대폰, 남자친구 생일도 챙기지 못할 정도의 풀 야근, 심지어 그녀의 쌍둥이 방학 숙제까지! 꿈과는 점점 멀어지고.. 잡일 전문 쭈구리 비서가 된 '앤드리아' 오늘도 ‘미란다’의 칼 같은 질타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고군분투하는 ‘앤드리아’ 과연, 전쟁 같은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까?



등장부터 존멋!!!!!! 여자들이라면 너무 좋아할 요소들이 다 모여있는 영화인것 같아요.

미란다역인 메릴 스트립과 앤디삭스 역을 맡은 앤 해서웨이 이 둘의 케미가 아주 멋졌어요.


조연이었던 이 남자분이랑도 이야기가 재밌구요.

앤해서웨이 패션보는 재미도 가득해서 1년에 1번씩은 주기적으로 보게되는 그런 영화...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별로고......개인적으로는 결말이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여러번 봐도 질리지않아서 영어회화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추천합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어대본 한글대본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악마는프라다를 입는다 한글대본.pdf
0.14MB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 영어대본.pdf
0.17MB

 

반응형